평택메디웰병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다스붸이다 조회 1회 작성일 2021-06-20 18:54:55 댓글 0

본문

[산후조리원 일상브이로그 VLOG] 코로나19 때문에 남편 없이 보낸 조리원에서의 2주 / 35주 조산 / 신생아 육아브이로그

산후조리원에서 엄마는 어떤 하루를 보낼까?

안녕하세요 프리랜서 일러스트레이터 우네기입니다
은혜와 자비의 일상이 담긴 두번째 브이로그네요
2주간 보낸 산후조리원에서의 일상을 담아보았어요
엄마도 아가도 이렇게 조금씩 자라갑니다 ◡̈

두번째로 만든 영상이라 많이 투박하고
부족한 점이 많아요- 앞으로 더 다듬어진 영상으로
기록할 수 있도록 노력해볼게요 ◡̈
좋아요와 구독 꼭 눌러주세요♡
Instagram. @woonegi
E-mail. woonegi.s@gmail.com
ddodam luv : 27주 예비맘이에요 아가의 배네짓.. 미소에 갑자기 울컥하는마음과 코끝이 찡해지며 너무 예뻐서 몇번이고 돌려 보았어요 .. 너무 고생 많으셨구 아가랑 더더 행복한 나날들만 깃들길 기도해요 영상 따뜻하게 너무 잘봤습니다 ㅠㅠ 감동적 ❤️❤️❤️
앵두 : 이렇게 예쁜 아가첨봐요ㅠㅠㅠㅠㅠ 너무 예뻐용
J NG : 오메 천사를 낳으셧수
하나요 : 하... 심쿵은 이럴 때 하는 말 ㅠㅠ 예비맘인데 예쁜 아가 보면서 힐링했네요
양수진 : 인스타에서 유투브에 영상 업로드 해주신다는 글보고 유트브로 단숨에 달려왔어요~ 이렇게 힐링되는 영상이라니 넘 좋네요. 이제 막 임신을 계획하고 있는지라 도움도 되고 그렇네요. 앞으로의 영상도 기대하며 구독하고 갑니다! 좋은하루보내세요‍♀️ 천사같은 아가도 또만나쟈 안뇽‍♀️

다이어트약 처방병원 직원이 밝히는 실제 부작용!!!꼭 알려주고싶어요 | 다이어트약 부작용[피고인]

다이어트약 부작용?

안녕하세요 피부과 10년차 고인물 소의에요
제가 현재 근무하고있는 병원에서는 다이어트클리닉도 함께 하고있는데요

제가 너무 좋아하고 아끼는 고객님들이 다이어트약을 장기복욕하시면서
점점 변해가는 모습이 너무 걱정되서..
원장님몰래 우리고객님들한테 약끊자고 권유하고있는데
맘처럼 되지않아 너무 안타까운맘을 담아
영상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다이어트약 처방을 고민중이거나 약을 복용중인분들이라면
꼭 이 영상을 끝까지 봐주세요

영상을 클릭하구 또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스타그램 : www.instagram.com/soyisland_
지치지않고싶은수행자지치지만 : 식욕억제약은 한 두달만 먹는게 낫습니다. 그이상은 내성도 생기고 건강에도 안좋아요 특히 간 그리고 머리도 멍해지고 .
쭈마왕쭈마왕 : 무례한 부탁인것같지만 위에 중요사항 어짜피 돈도 없어서 그렇게 맘정했은데 첫 스타트가 누x베 , 메이x유 어디서할지 모르다가 영상을 젖하게되었는데 추천 해주실만한 곳 있을까요 ㅠㅠ?
그리고 처방전 신경지 과다 처방 안좋던 병원좀 알려주실수있을까요 ㅜㅜ? 부탁드려요 uz4408@naver.com
bazar chatsa0726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감사합니다 ^^~.
김다연 : 혹시 유명한 병원 추천 해주실수 있으세요?
김다연 : 소의님이 다니던 병원은 어디인가요?

산후조리원은 과연 천국인가? 조리원의 현실은...[※조리원 가기 전 봐야할 필수 영상※]

#산후조리원 #젖의천국 #나는젖소인가 #수유지옥 #젖몸살 #유선염

마침 요즘 tvn에서 [산후조리원]드라마가 시작됐더라고요,
드라마속 산후조리원은 산모들끼리 모여서 이야기도 하고,
수유실에서 다 같이 수유도 하는 장면이 그려졌지만,
현재는 코로나로 인해 산모들끼리 모이기 힘든 현실이랍니다.

마치... 고급진 독방에 갇힌 느낌이었달까,,
그 안에서 유축과 직수만 주야장천으로다가 ;;
조리원은 왜 천국이라는 말이 나왔을까요?

내 자아는 온데간데 없고, 오로지 아기를 위해
밥먹고 짜내고 , 밥먹고 짜내고의 반복....
제가 겪어본 조리원의 현실은 편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다 유선염이라도 오면 고통 속에 눈물을 콸콸콸...
수유의 고통은 왜 아무도 알려주지 않았을까요?!ㅜㅜ

임신 - 출산 - 수유 중 가장 힘든 고통은
수유지 않았나 싶습니다.
혹시 산후조리원을 예약한 예비맘님들께서는
수유 공부를 하고 가셨으면 좋겠네요..ㅠㅠ

저는 그럼 다음 영상에서 찾아뵐게요 !! ^^
모레 : 계속 미역국만 먹는건 아니네~ 했는데 하루에 한 끼는 미역국 먹나봐요..
Olivia Park : 하...제가 진짜 제 어머니께 죄송합니다.... 제가 9살 때 제 동생이 태어났어요. 그때 제가 아무래도 동생을 매우 많이 좋아했죠. 사촌 동생들 말곤 동생이 없었으니까요..그래서 제가...항상 학교 끝나고 1시 쯤에(4교시 밖에 없었어여) 산후조리원에 가서 동생 저희 방으로 데리고 와서 엄마를 못 쉬게 했어요...ㅠ 하다못해 산후조리원에서 제가 이름을 꽤 날렸어요..국실 아이라고..(저희 방 이름이 국 이었거든요....) 그때 한창 let it go가 유명했어서 산후조리원에서 계속 레리꼬 하면서 다녔는데 엄마가 얼마나 힘들었을까요ㅠㅠㅠ그것뿐만이 아니라 제가 엄마 밥을 다 ㅊ먹었습니다.........그리고 동생을 계속 저희 방에 뒀다 보니까 동생이 신생아실에서 분유 먹는걸 훈련 못받아서 계속 엄마 모유만 먹었죠.............그와중에 제가 엄마한테 저도 모유 먹어보고 싶다고..........결국 분유는 저랑 엄마가....또 가끔은 제가 엄마랑 같이 밤에 자가지고...ㅋㅋㅋ아무래도 집에서 원래 항상 엄마랑 잤으니까 엄마 없이 자는게 무서웠나봐요ㅋㅋ아빠랑 잤으면 됐는데 ㅋㅋ 그래서 제가 엄마 아침도 뺏어먹었어요..글고 거기서 산모 체험 프로그램이 있었는데 그걸 제가 다 했죠...요가라던가 모빌만들기라던가 탯줄 바구니라던가..ㅋㅋ 그때 제가 한창 발레할때라 몸이 유연했어서 요가할 때마다 산모분들 사이에서 유연하다고 칭찬받았어요ㅋㅋㅋ글고 모빌 만들 땐 글루건을 첨으로 사용했는데 실수로 쇠 달궈진 부분에 손가락 닿아서 아주 약간 화상입어서 그게 3,4일정도 갔고요...그 트라우마로 제가 곧 고등학생인데도 글루건을 못써옄ㅋ엄마가 절 얼마나 쥐어밖고 싶었을까욬ㅋ 또 거기서 아기 얼굴모양의 아주 작은 아기 주먹보다 조금 큰 인형을 줬거든여? 근데 그게 동생건데 제가 가지고 싶다고 뺏었습니다...ㅋㅋ진짜 제가 산후조리원에서 잘못했던거 나열하라고 하면 몇시간을 걸릴꺼에옄ㅋ 그것만 있겠나요..퇴실 후에 집에 와서도 그때 제가 혼자 학교까지 못갔거든요? 그래서 항상 어머니께서 동생 유모차에 태우고 저 데리러 오셨는데 동생이 유모차를 싫어했어요. 그래서 동생은 엄마가 안고 유모차 안엔 동생 대신 제 가방을 넣고 제가 재밌다고 끌어댔죸ㅋㅋ여름엔 너무 더우니까 저희 어머니께서 저희 학교 앞 빵집에서 절 기다리셨는데, 그때 동생이 7개월쯤이었고, 그때 동생이 첨으로 빵을 아주 쬐금 맛봤어요. 근데 걔 입장에선 환상적인 맛이었겠죠ㅋㅋ 그냥 식빵이었어도욬ㅋ그래서 그 때 이후로 동생이 이유식을 안먹어서 얼마나 엄마가 고생하셨는지요..결국 동생 이유식은 제가 먹었죸ㅋ(제가 좀 식욕이 많고, 편식을 안해서;;; 어렸을 때 이모가 저한테 분유 주셨는데 이모가 실수로 분유 통 떨어트려서 제가 이모를 생후 5개월 정도에 째려봤다는 일화가 있을 정도롴ㅋ) 하..쨌든 진짜 저희 어머니께서 고생 많으셨죠....제가 왜 그랬을까욬ㅋ
남궁예나 : 아직 12살밖에 안된 여학생이지만, 이걸 보니 저희 엄마가 생각나네요.... 저희 엄마도 젖양이 많으셨다던데..... 저희 엄마도 유축을 많이 하셨겠네요..직수를 많이 하셨을 수도 있지만ㅎㅎ (그리고 전 돌이 지나서도 모유를 먹었다네여..하하.. tmi)엄마 고맙습니다! 대한민국, 전세계의 모든 어머님들 정말 대단하십니다!
wa wa : 저도 조리원에서는 딸이 젖을 물지않고 젖병만 원해서 계속 유축만 해서 편히 있었어요.
집에 가고싶다 생각한건 엄마들 때문에 ...
진짜 모성애가 있니 없니 아기가 유별 나다는둥 ...
집에 오니 젖병은 입에도 안돼고 완모했어요
그럴때 마다 아...딸이 엄마 유축하면서 쉬라고 그랬구나 하고 위안 삼아요~^^
C미르시아 : 모든 어머니들 대단하세요 ㅠ

... 

#평택메디웰병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35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ody-balanc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